본문 바로가기
삶의 지식

네이버쇼핑 상품 일반순위&추적 어떻게 찾나요? 별도 설치없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by Tors_ 2021. 4. 20.

 

오늘은 진짜 알고 있으면 일시간을 줄여 줄 사이트를 소개 해드릴겁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키워드조합기" , "네이버 자동입찰" , "연관키워드 검색"에 관한 사이트를 소개했죠?

오늘은 내 상품이 과연 몇위에 노출되고 있고 순위는 내려가는지 올라가지는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jnim.com/

 

스마트스토어순위조회-사장님닷컴

망고트리,사장님닷컴,스마트스토어랭킹조회,네이버쇼핑검색순위,쇼핑검색,스토어팜검색순위

sjnim.com

해당 사이트도 회원가입만하면 여러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는 [무료] 사이트 입니다.

제가 보통 금액이나 월결제가 발생되는 사이트는 잘 추천을 안해요~

(돈 주고 쓰는건 분석툴 아니면 권장 안드립니다)

 

그렇다고 결제해서 쓰는 프로그램들이 나쁘다는건 아니고, 꼭 필요한 사람이 써야 효율이 좋은거 같아서 그런겁니다.

 

자 그럼 이용방법 간단하게 보죠

 

제가 저번에 규조토발매트를 구매했어요. 그래서 해당 업체를 예시로 들겠습니다!

스토어상품명 / 노출키워드 입력하고 조회 클릭

(단, 쇼핑몰최저가 묶여져 있는 상품은 검색이 안됩니다 ㅠㅠ)

 

00 Page 00위가 바로 나오죠? 바로가기 누르면 스토어로 가져요

그리고 즐겨찾기를 하면 계정에 저장이되고

랭킹추적을 하게되면 리뷰와 가격변동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요런식으로 1.0~5.0 리뷰가 달렸고 평균치 변동율도 나옵니다

악성리뷰 달렸다면 바로 달려 갈 수 있겠네요.

단, 누적에 대해서 나오는건 아니고 2주간 데이터를 보여주네요.

 

추가적으로 해당사이트에서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지금 베타서비스라고 하는데요. 몇개월전부터 붙어 있었는데...언제 바뀔지

게시판도 활성화 되어 있어서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되는거 같아 보이네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올겠습니다 :)

 

 

 

 

퍼스트몰X이셀러스 마케팅센터 다이애드

다이애드 PRO 원하는 시간, 위치에 상품을 자동노출

dia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