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CHANEL <샤넬 22백 라지 금장> 언박싱 후기 : 신세계 본점 신본 샤넬 매장

by Tors_ 2023. 12. 18.

CHANEL 22 LARGE

- Shinsegae, Main Store -

녕하세요, 놀.먹.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샤넬 매장에서 구매한 <샤넬 22백 라지 금장 (골드) 하드웨어 핸드백>의 언박싱 및 솔직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제 카드로 결제한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롯데백화점 하반기 피데이가 끝나고 에르메스와 샤넬을 구경하러 신세계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에르메스는 그닥 구미를 당기는 제품이 없어서 패스하고 샤넬로 이동했습니다. 에르메스는 대기가 거의 없었는데, 샤넬은 대략 40분 정도 대기하다가 입장하였습니다.

지인분은 귀여운 슈즈를 구매했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19백 블랙 맥시나 22백 블랙 라지 사이즈가 있냐고 여쭤보니 입고되지 않았다고합니다. 역시나 귀한 물건이구나 생각하던 찰나에 셀러분께서 무전으로 얘기를 하시더니, 다른 고객님이 22백 라지를 홀딩해놓았는데 다른 제품을 대신 구매하셔서 판매 가능한 1피스가 있다는 정보!!! 바로 보여달라고 외쳤답니다.

판매 직전까지 갔던 제품이었던지라 크게 제품에 문제가 없겠지싶어서 그냥 한번 대충 쓱 걸쳐만보고 바로 구매해서 가지고왔답니다.

출처 : 샤넬 공식 홈페이지

 

샤넬 22백 핸드백 라지 사이즈(48*45)의 가격은 934만원입니다. 참고로 미니 사이즈(20*19)는 740만원 스몰 사이즈(35*37)는 822만원, 미디엄 미듐 사이즈(39*42)는 867만원입니다. 사실 가죽 요척(한 피스 만드는데 필요한 소요량)을 생각하면 라지 사이즈의 가격은 정말 정말 착한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처음에 포장해주신거 보고 정말 식겁했습니다. 박스가 어마무시하게 크답니다. 가로 세로도 크지만, 높이가 정말 높아 35CM는 되는 듯 합니다.

 

제 루이비통 지피 오거나이저(장지갑)와 비교를 해보면 얼마나 큰지 대강 짐작이 되시겠지요?!

 

 

마지막까지 베일에 쌓인 나의 22백♡

 

더스트백에 쌓여있지 않아서 추가적으로 놀라기는했지만, 다행히도 가방은 온전히 그 모습 그대로 놓여있었답니다.

 

정말 윤기가 좔좔 흐른다는 표현으로는 부족한 22백입니다. 일부 샤넬 제품의 외부 가죽에서 윤기가 너무 없는 가죽들이 있는데 점차 쓰다보면 살아나는 경우가 있기는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처음부터 생생하게 가죽 기름이 넘치는 모습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곳저곳 디테일 샷들도 함께 남겨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방 컨디션은 꽤 괜찮아보였습니다. (일부 스티치가 마음에 안든 곳들은 제가 직접 쪽가위로 수선을 했답니다... ㅂㄷㅂㄷ)

 

이번 22백 라지는 금장 하드웨어 (골드)를 선택했는데, 처음에는 남자니까 멀멀하게 묻히는 은장이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착용해보니 역시 샤넬은 금장이다!라는 확신을 받았답니다.

 

내부에 귀여운 파우치도 함께 들어있기는한데,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닌지라 사용은 안하고 그냥 잘 보관만 해놓으려합니다.

 

가방 내부에 들어있는 스터핑을 모두 빼보고도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22백은 자연스럽게 힘이 빠지고 주름이 잡히는 모습이 멋진 가방입니다.

 

아래에서는 놀먹사가 직접 착용한 사진과 함께 실제 며칠동안 들고다녔던 경험에 대해서 솔직하게 적어보려합니다.

 

워낙에도 샤넬을 좋아하는 놀먹사이기는하지만, 브랜드 자체가 페미닌한 이미지가 강한만큼 가방 라인업 또한 페미닌한 디자인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2백 또한 그런 제품 중에 하나이지만, 사이즈가 굉장히 커지기도하고, 체인의 메탈과 가방의 스티칭을 제외하고는 페미닌한 요소가 없는 가방인지라 남자인 저도 너무 마음에 쏙 든답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사이즈인지라 어디서 봐도 '아, 저건 샤넬 22백이지'싶은 존재감을 내뿜어주는 아이템이어서 관종 놀먹사에게는 아주 적절한 가방입니다.

그리고 아마 다들 무게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이 있으실텐데, 저는 전혀 무겁게 느껴지지는 않고있답니다. 워낙에도 소지품이 많은 저인데, 그걸 다 넣고도 편안하게 잘 착용하고 있답니다.

 

가격 오르기 전에 살걸 그랬어....


항상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감과 댓글, 질문, 이웃추가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CHANEL <샤넬 22백 라지 금장> 언박싱 후기 : 신세계 본점 신본 샤넬 매장

CHANEL 22 LARGE - Shinsegae, Main Store - 안녕하세요, 놀.먹.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