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롯데 피데이 롤렉스 서브마리너 블랙 스틸 논데이트 성골> 후기 : 에비뉴엘 프라이빗 쇼핑데이 섭마

by Tors_ 2023. 11. 13.

SUBMARINER BLACK

- ROLEX, Lotte Main -

 

녕하세요, 놀.먹.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백화점 2023년 하반기 프라이빗 쇼핑데이 피데이에서 구매한 <롯본 롤렉스 서브마리너 섭마 블랙 스틸 논데이트 모델> 성골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려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제 카드로 결제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지난 5월 행사 이후 6개월만에 롯데백화점 프라이빗 쇼핑 데이를 진행하여 다녀왔습니다. 작년 하반기 행사는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서 취소되었던터라 이번 행사는 뭔지 모르게 기대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작년에는 롤렉스 웨이팅 때문에 전날 퇴점 시간 전부터 서있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롯데 측에서 이를 방지하고자 사전 모바일 입장 등록을 하는 추첨제로 변경하였습니다.

 

에비뉴엘 블랙과 에메랄드 거의 모두가 신청을 할 것으로 보여서 적어도 천 명은 도전하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래서 큰 기대 없이 도전을 했는데!!!!!

 

우선 성공을 했지 뭐에요! 1,000 대 9, 그럼 거의 100대 1의 경쟁을 뚫었다는 말이 아니겠습니까!!

 

신청 당일에는 예약 대기로 떠있어서 약간 불안했는데, 다음날 예약 확정으로 변경 및 추가 문자 메시지까지 도착해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피데이 당일 일어났는데 비는 주룩주룩 오지 햇빛 하나 없지, 그래서 굉장히 피데이를 가고싶지않았는데 롤렉스 하나만 보고서 무작정 가보았습니다.

롤렉스 대기가 없어서 따로 웨이팅은 없을 줄 알았으나 역시 샤넬때문에인지 지난 번 처럼 전날부터 서있었다고합니다. 그 수고스러움을 알아서인지 일명 가백(가브리엘 백팩)과 코코핸들 스몰도 일부 나왔다고합니다.

아무튼 롤렉스 첫 타임 예약은 아니여서 기프트 먼저 받고 까르띠에와 미우미우 정도 보고서 롤렉스로 향했습니다. 먼저 타임 고객은 이미 결제를 하고 편하게 테이블 앞에 앉아있어서 아주 약간, 아주 조금의 기대감을 가지고 진열장으로 향했습니다.

2개의 진열장으로만 되어있었고 왼쪽 편에는 다이아가 잔뜩 박힌 시계 4피스가, 오른쪽 편에는 서브 마리너 블루와 블랙 2피스가 딱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서브 마리너 블루는 화이트 골드인지 가격이 5천만원이 적혀있고, 블랙 모델은 스틸인지 천만원대가 적혀있었습니다. 저랑 지인은 당연히 DP 제품인줄 알고 '이거는 못사는 거죠?'하고 물어보니 구매 가능한 제품이라는 너무너무 기쁜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저희는 한 치의 고민도 없이 그냥 "주세요!!!!"를 외쳤답니다.

 

매장 내에서는 사진 촬영이 전혀 안된다고해서 바로 옆에 에메랄드 라운지로 자리를 옮겨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사실 해당 시계는 제가 차려고 산건 아니고 지인분을 위해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물론 지인분이 없었으면 실착용으로 샀을 것 같지만, 놀먹사 손목에는 다소 작게 느껴지던 섭마였습니다.)


아래부터는 놀먹사 자랑 타임되겠습니다!

정말 이보다 더 기쁠 수 없던 순간이었습니다. 누가 보면 제 시계를 산줄 알 정도로 마음이 붕 떠있었을 정도였습니다. 지난 해에는 에어킹을 구했었고, 올해는 섭마까지 구하고나니, 내년에 제 시계로 데이토나 하나가 떨어지지않을까 기분 좋은 상상을 해봅니다.

 

좋은 일을 하면 행운이 따라온다.
- 놀먹사 -


https://blog.naver.com/ectyui/223257382896

항상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감과 댓글, 질문, 이웃추가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롯데 피데이 롤렉스 서브마리너 블랙 스틸 논데이트 성골> 후기 : 에비뉴엘 프라이빗 쇼핑데이

SUBMARINER BLACK - ROLEX, Lotte Main - 안녕하세요, 놀.먹.사.입니다. 이번 포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