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커머스 업계의 경쟁이 뜨겁습니다💥
네이버와 쿠팡의 양강 구도를 신세계(SSG, G마켓, 옥션)와 티메파크(티몬, 위메프, 인터파크)가 추격하고 있죠.
오늘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그 중에서도 특히 옥션, G마켓에 입점한 상태거나, 입점을 고려하고 있는 셀러 분들일 겁니다.
어느 채널이든 판매하는 셀러들의 희비는 교차하기 마련입니다. 잘 판매하는 셀러는 말이 없을 뿐이죠 🤫
G마켓과 옥션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현재도 꾸준히 신규 셀러가 유입되고 있고, 그 안에서 성과를 내는 셀러들은 분명 존재합니다!
충성고객 락인효과를 위한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 개발도 활발합니다.
최근 통합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바로 그것이죠. 오픈서베이 조사에 따르면, 최근 1개월 이내에 온라인 쇼핑 경험이 있는 만 20~59세 남녀 2천500명 중 30%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할 의향이 있다 👌고 답했습니다.
바로 지금이 이 채널에서 성패를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옥션/G마켓에서 효과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옥션/G마켓 광고 전략' (파워클릭광고, 부가서비스광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파워클릭 광고& 부가서비스 광고하세요!
누구나 쉽게 입점하는 오픈마켓,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보이지 않으면 유의미한 판매량을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구매력 좋은 구좌에 노출하는 광고는 필수입니다.
(1) 파워클릭 광고
파워클릭 광고는 PC와 모바일 검색 결과 주목도 높은 위치에 고정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클릭될 때만 비용이 지불되는 CPC 방식이고요. 경쟁 광고주들 간의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노출순위가 달라지며, 키워드 경쟁 강도에 따라 입찰가는 상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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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가서비스 광고
부가서비스 광고는 리스팅 정렬 점수를 상승시키는 광고 상품으로, 상품 ITEM과 연관된 검색 결과 페이지 또는 카테고리 페이지에 노출되는 기간 보장형 광고 상품입니다.
G마켓광고에서는 포커스와 포커스플러스로, 옥션광고에서는 프리미엄과 프리미엄플러스로 집행 가능합니다. 포커스/프리미엄 기준 한 달 고정 광고비 12,000원으로 부담 없이 시작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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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비아CNS는 옥션/지마켓광고 공식대행사입니다!
그런데 판매채널마다 챙겨야 할 것들도 많고, 광고까지 직접 하기란 만만치 않을 겁니다.
그런데 광고를 맡기자니, 돈만 잡아먹고 효과는 없을까 봐 걱정되시죠?
가비아CNS는 옥션/G마켓광고 공식대행사입니다~
광고 예산 외 추가적인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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